바보같고 비겁한 외인 놈들 왜 자꾸 파는거지?
익명
2026-06-09 11:07
66


니들 본격적으로 몰려 들어온거 8000전후 였잖아
지금 파는건 니들한테도 손해라고
더 사라고 어차피 다시 8000간다고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사실+8
익명06-0956
자식들 학원없이 공부 잘하게 하는법+8
익명06-0978
현 시각 주식 종토방+9
익명06-0969
이러면 참으실건가요+8
익명06-0969
일본 타이어도둑이 범행후 다시 나타난 까닭+7
익명06-0955
동네 철물점의 처리속도+8
익명06-0962
내가 여초회사에서 팀장 대리 한적 있었거든+7
익명06-0975
너넨 헬스장갔는데 옆에 여자가 런닝머신뛰다가 넘어졌어+7
익명06-0963
요즘 국내 영재들의 선택+7
익명06-0970
두바이 초콜렛 근황+8
익명06-0982
흑어공주가 너무나도 좋았다는 감상평+6
익명06-0957
성범죄자 거주 지역 순위.jpg+9
익명06-0985
코스피 누나+5
익명06-0961
현재 논란중인 다이소 짱구부채+8
익명06-0964
전세계 1위 수족관?+4
익명06-0961
제일 아이러니한 신체부위+7
익명06-0959
똥파리들 책임회피+4
익명06-0970
1분기 GDP 성장률 1.8%…실질 국민소득 9.2%↑+7
익명06-0977
백룸 뇌절 개웃기네 진짜+6
익명06-0971
"김무열 연기 존나 잘한다ㄷㄷ"+8
익명06-09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