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월드컵 솔직히 48강은 좀 말이 안되지않나요?
2026-06-11 09:47
48
32강인데 갑자기 중국 진출하게할려고 48강으로 변경되었죠
근데도 중국 탈락ㅋ
그리고 경기수가 많으면 돈을 엄청 버니..
사실상 멕시코 한국은 32강 예선 전력이고
남아공은 반반
체코는 48강으로 확대되는 바람에 진출한 나라인데 체코 못이기면 ㅂㅅ아닌가요?
조3위해도 3위팀 12개의 나라중 8개나라가 심지어 32강진출합니다ㅋㅋㅋ
걍 1승만해도 진출인거죠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벳플레이 슬롯+4
06-1156
일야 오늘은 주겠지+6
06-1171
일야 피목 ... 픽+4
06-1168
요즘 계속 먹죽인데+3
06-1155
다저스도 +4
06-1146
맛점들하세요 +2
06-1145
맛점하시고 국야건승입니다 ㅎ+4
06-1149
샌안도 대단하다 ㅋㅋ+5
06-1164
이제야 점심먹네요+4
06-1155
점심시간인데+4
06-1145
맛점하세요+3
06-1147
맛점하세요+2
06-1169
역전승이많네요+4
06-1159
즐거운 점심 시간!+2
06-1150
리그 1위팀 꼴찌팀 조심+4
06-1155
게저스+4
06-1154
믈브+3
06-1149
출석+3
06-1152
아놔 다저스+4
06-1157
에라이 다저스+3
06-11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