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찍먹이 잘못했다고 생각한다!!!
익명
2026-06-12 20:15
52



옛날에는 탕수육 시키면 소스 그릇도 큰 그릇에 건더기가 꽉차서 왔는데...
이제는 시키면 밥공기만 그릇에 소스만 오더라...
난 찍먹이 잘못했다고 생각한다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500원 물가 체감..+7
익명06-1256
선관위 또 레전드 갱신+6
익명06-1240
AI를 커뮤니티에 풀어놓은 결과+5
익명06-1262
강도 당하다가 옛날 친구만남+5
익명06-1263
최근 월드컵 첫경기 선발+5
익명06-1251
MAGA 이민자 혐오+4
익명06-1248
이번 홍명보 운빨이 심상찮은 이유+5
익명06-1263
노력했다는 30대 남자 모태솔로+3
익명06-1251
2026 월드컵 새로운 룰 14가지+4
익명06-1247
세상에서 제일 쓸모없는 취업설명회+5
익명06-1249
리센느는 웃겨야하는거에 부담감 느끼는게 웃김ㅋㅋㅋㅋ+4
익명06-1242
의의로 남자에 따라 선호도가 달라진다는 여자허벅지+4
익명06-1251
정청래 1인1표제 ㄷㄷ+2
익명06-1251
군대 가혹행위 최신 근황 +5
익명06-1243
2018년의 은혜를 갚는 중인 멕시코 근황+5
익명06-1247
시골에서 데려온 강아지가 100% 순혈견이었다+4
익명06-1242
PC 게임덕에 목숨을 구한 사람+5
익명06-1275
자동차에는 진짜 돈이 얼마나 들까? +4
익명06-1271
난 찍먹이 잘못했다고 생각한다!!! +5
익명06-1253
이딴것도 뉴스냐 ㅋㅋㅋ 제목은 씨 ㅋㅋㅋ+5
익명06-12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