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화로 인해 철거된 일본 캡슐 맨션
익명
2026-06-09 21:32
76








이론적으로는 완벽했는데 실제로는 캡슐 하나하나 독립적인 권리가 있는데다
한번 장착하면 사실상 분해할 수가 없어서 결국 이론은 좋았다로 남음
건물 설계 자체가 기본적으로 단기 임시 거주인 것도 컸고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기안을 당황시킬 수 있는 몇 없는 남자+6
익명06-0975
“노동”이 싫은 식당.jpg+5
익명06-0963
하루 4시간 일하고 월급 600 받는 직업+7
익명06-0960
아파트 입주민톡방 카톡 레전드+4
익명06-0981
진료실에서 도망나온 댕댕이.jpg+5
익명06-0976
본사에서 밝힌 아이스크림 '서주 아이스주'의 뜻 ㄷㄷㄷ+7
익명06-0973
다이소 신상제품+7
익명06-0971
티빙 개인정보 해킹 기사 보고 든 생각+6
익명06-0972
일본에서 한국 남자 인기 있다고?+7
익명06-0967
닭꼬치 트럭에서 1시간 기다린게 레전드네+7
익명06-0968
세월을 이기지 못한 이케맨+7
익명06-0959
다이소 가격이 착한 이유+7
익명06-0970
노후화로 인해 철거된 일본 캡슐 맨션+7
익명06-0977
지금 교도소 과밀화 소식에+7
익명06-0959
고3의 스테로이드 8개월 후기+9
익명06-0963
무인도에 갇혀서 도움을 청하는 여자+7
익명06-0949
"인도가 넓잖아."+6
익명06-0949
양성애자의 연애 방법 ㅗㅜㅑ+8
익명06-0954
슬램덩크 슈퍼팀 대결 1팀,2팀,3팀+7
익명06-0971
작 전 차 량 추 월 금 지+8
익명06-09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