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사이트, 꽁머니, 사이트 홍보, 구인구직 중심 종합 커뮤니티 | 올블랙
올블랙보증업체후기게시판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유머게시판

비빔면이 상술이 진짜 대단한게

익명
2026-06-23 21:16
4

2개. 누가봐도 좀 부족함.

3개. 이쯤되면 뭔가 배가 차기 시작하는데 아쉬움.

추가로 뭘더 먹어야하니 귀찮음...

5개. 확실히 배부른데 좀 많은감이 없잖아 있음.


거기다 먹는중에 불어서 그런지 국물을 찾게되서

컵라면까지 추가로 먹게됨...

근데 4개 끓일바엔 1개 더 끓이게 되더라. 뭔다 1개남아서 그런지...

4개 끓인적이 별루 없음.. 5봉 묶어파는


이유가 있는듯... 진짜 상술이 장난아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