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사이트, 꽁머니, 사이트 홍보, 구인구직 중심 종합 커뮤니티 | 올블랙
올블랙보증업체후기게시판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유머게시판

아니 서브웨이 샐러드 잘 먹고 있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익명
2026-06-25 22:47
1

샐러드도 갠찮네

비싸긴 해도 배부르네

반개 짜리 나와도 되겠네~ 이러고 있었는데

다 먹고 휴지 찾으려고 또띠아 봉지 드는데

아니!!! 이게 왜!!! 여기 있는데!!!!!!!

졸지에 220 칼로리 아낀 사람 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