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사이트, 꽁머니, 사이트 홍보, 구인구직 중심 종합 커뮤니티 | 올블랙
올블랙보증업체후기게시판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유머게시판

이상하게 한국인은 잘 걸리지 않는 병

익명
2026-06-28 09:04
3

각기병 이게 비타민b1이 부족해서 오는병이고

정제된 쌀을 주식으로 먹으면 잘오는대

유독 한국인만 잘 안걸리는 이유가 있는대


마늘에 비타민B1이 존나 많음!!

더군다나 굽거나 찌면 어느정도 파괴되는 영양소인대

다른반찬에도 마늘이 들어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