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입니다.
2026-06-05 10:43
59
국야/일야...어렵네요.
선발투수가 의미가 없는 국야지만..그래도 불펜들이 너무 별로라서..
후반에 가면 다 역전..ㅎㅎ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맛점하세요+7
06-0557
와진짜한폴 지극지긋하다+9
06-0558
맛점하세요+12
06-0547
오늘 불금의 점심은 무엇입니까?+8
06-0560
곧있으면 +8
06-0562
이제일어낫네요 +8
06-0567
불금입니다.+8
06-0559
굿모닝입니다 +10
06-0577
믈브 가봅시다+8
06-0562
좋은아침이에요!+7
06-0579
토론토 힘내보자+8
06-0572
출석합니다+9
06-0561
출석+9
06-0567
태국 vs 베트남+10
06-0576
좋은아침입니다+9
06-0563
굿모닝입니다 ㅎㅎㅎ+8
06-0563
불금 좋은 아침 입니다+8
06-0570
좋은하루되세요 +7
06-0556
저도 자러갑니당+6
06-0554
노가다하는데+8
06-05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