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입니다.
2026-06-05 10:43
61
국야/일야...어렵네요.
선발투수가 의미가 없는 국야지만..그래도 불펜들이 너무 별로라서..
후반에 가면 다 역전..ㅎㅎ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이제일어낫네요 +8
06-0570
불금입니다.+8
06-0562
굿모닝입니다 +10
06-0581
믈브 가봅시다+8
06-0564
좋은아침이에요!+7
06-0582
토론토 힘내보자+8
06-0577
출석합니다+9
06-0567
출석+9
06-0569
태국 vs 베트남+10
06-0579
좋은아침입니다+9
06-0568
굿모닝입니다 ㅎㅎㅎ+8
06-0568
불금 좋은 아침 입니다+8
06-0575
좋은하루되세요 +7
06-0561
저도 자러갑니당+6
06-0558
노가다하는데+8
06-0575
굿밤되세요+11
06-0581
고구마님 굳이여+6
06-0561
오늘 날씨가 많이 덥네영+5
06-0560
오늘출첵1등하려했는데+6
06-0558
출석+6
06-05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