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기아
2026-06-03 21:13
51
막판에 쓰레기 투수 올려서 ㅜㅜ
기어코 실점을.....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다들 힘내봅시다+6
06-0347
다들 굿밤+6
06-0349
와 진짜 쫌 쉬어야겠네요+6
06-0355
슥 연패탈출+6
06-0352
아놔 기아+6
06-0352
야구 어렵네요+7
06-0350
삼성 하+10
06-0367
드디어 소령이네요 하+6
06-0366
와 진짜 공이 어떻게 저러냐+5
06-0381
맛저하세영+5
06-0364
맛저하십쇼+6
06-0364
자다일어나니+7
06-0356
맛저하세요+7
06-0363
맛저하세요 ~+7
06-0358
와 오늘 국야도 어렵ㄴ에ㅕ+7
06-0358
공휴일도 출근+7
06-0366
맛저하세요 +10
06-0357
저녁들+8
06-0363
오늘 국내야구 +10
06-0370
한화야 정신좀 차려라 제발+6
06-03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