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기아
2026-06-03 21:13
56
막판에 쓰레기 투수 올려서 ㅜㅜ
기어코 실점을.....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와 진짜 쫌 쉬어야겠네요+6
06-0361
슥 연패탈출+6
06-0357
아놔 기아+6
06-0356
야구 어렵네요+7
06-0354
삼성 하+10
06-0371
드디어 소령이네요 하+6
06-0370
와 진짜 공이 어떻게 저러냐+5
06-0385
맛저하세영+5
06-0366
맛저하십쇼+6
06-0367
자다일어나니+7
06-0359
맛저하세요+7
06-0366
맛저하세요 ~+7
06-0361
와 오늘 국야도 어렵ㄴ에ㅕ+7
06-0361
공휴일도 출근+7
06-0369
맛저하세요 +10
06-0360
저녁들+8
06-0366
오늘 국내야구 +10
06-0373
한화야 정신좀 차려라 제발+6
06-0372
퇴근했네요+7
06-0371
날이 덥네요+10
06-03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