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그냥 대충하는듯요..조작인가
2026-06-16 08:19
67
월드컵은 8개조 즉 32강부터 조별예선 시작인데
이번부터 피파가 돈에 미쳐서 48강 조별예선으로 변경했죠
그 덕분에 32강에도 못 올라오는 나라들 예를들어 체코,카보베르데,뉴질랜드,콩고등
좃밥들이 진출했죠
32강에 올라가는건 졸라 쉬워요..
조1.2위는 자동 진출 조3위도 12개의 나라중 8개 나라가 진출합니다.
스페인같은 강팀들은 어차피 카보베르데랑 비겨도 32강진출은 무난하죠
그니까 조작하는거 같음 ㅁㅣ친넘들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곧 다들+5
06-1642
즐퇴하세요+5
06-1652
슬슬 퇴근 시간이네요+5
06-1645
안전제일볼트+5
06-1657
날씨가 오늘도+5
06-1653
월드컵 어렵네요+7
06-1653
요즘 황금열쇠+6
06-1657
월드컵도 국야랑 다를바가..+4
06-1658
월드컵 올무 실화?+6
06-1652
점심+5
06-1653
잠깐일어났다가+5
06-1651
늦었지만 맛점하세요+6
06-1650
점심시간 맛점하세요+6
06-1662
시컵아 고맙다+8
06-1676
월드컵 4경기 4무 ㅋㅋㅋㅋ+8
06-1655
맛점들하시고 남은경기 화이팅요~+6
06-1642
좋은아침+5
06-1650
월드컵 그냥 대충하는듯요..조작인가 +7
06-1668
가입인사+8
06-1650
오늘부터 큐어이용 ㅅㅅㅅㅅㅅ+8
06-16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