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그냥 대충하는듯요..조작인가
2026-06-16 08:19
69
월드컵은 8개조 즉 32강부터 조별예선 시작인데
이번부터 피파가 돈에 미쳐서 48강 조별예선으로 변경했죠
그 덕분에 32강에도 못 올라오는 나라들 예를들어 체코,카보베르데,뉴질랜드,콩고등
좃밥들이 진출했죠
32강에 올라가는건 졸라 쉬워요..
조1.2위는 자동 진출 조3위도 12개의 나라중 8개 나라가 진출합니다.
스페인같은 강팀들은 어차피 카보베르데랑 비겨도 32강진출은 무난하죠
그니까 조작하는거 같음 ㅁㅣ친넘들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맛점들하시고 남은경기 화이팅요~+6
06-1644
좋은아침+5
06-1652
월드컵 그냥 대충하는듯요..조작인가 +7
06-1670
가입인사+8
06-1651
오늘부터 큐어이용 ㅅㅅㅅㅅㅅ+8
06-1673
스페인 벨기에+6
06-1654
출석합니다+4
06-1657
하 스페인..+8
06-1647
이제 꿈나라로+8
06-1651
스페인+6
06-1647
출석+4
06-1653
와 스페인 경기보고있는데 개패고싶네영+7
06-1649
아 댓노한다고 출첵을 깜박했네+6
06-1667
스페인 더럽게 못하네요 +6
06-1671
오늘 월드컵 첫경기+5
06-1649
스페인+10
06-1649
출석완료+10
06-1668
스페인 가자+4
06-1653
야구가 참 맞히기 어려운듯+5
06-1654
굿밤!+3
06-16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