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월드컵 솔직히 48강은 좀 말이 안되지않나요?
2026-06-11 09:47
49
32강인데 갑자기 중국 진출하게할려고 48강으로 변경되었죠
근데도 중국 탈락ㅋ
그리고 경기수가 많으면 돈을 엄청 버니..
사실상 멕시코 한국은 32강 예선 전력이고
남아공은 반반
체코는 48강으로 확대되는 바람에 진출한 나라인데 체코 못이기면 ㅂㅅ아닌가요?
조3위해도 3위팀 12개의 나라중 8개나라가 심지어 32강진출합니다ㅋㅋㅋ
걍 1승만해도 진출인거죠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즐거운 점심 시간!+2
06-1150
리그 1위팀 꼴찌팀 조심+4
06-1155
게저스+4
06-1154
믈브+3
06-1149
출석+3
06-1152
아놔 다저스+4
06-1157
에라이 다저스+3
06-1161
와 다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06-1156
출석체크 +6
06-1153
아 역시 돌버츠.....+7
06-1155
이번월드컵 솔직히 48강은 좀 말이 안되지않나요?+4
06-1149
좋은아침입니다 +5
06-1146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5
06-1151
출석+6
06-1151
목요일입니다!+5
06-1151
오늘은 느바데이이군요+5
06-1150
어제 다죽고나서+6
06-1167
좋은아침+4
06-1153
또 불면증+5
06-1150
출석합니다+5
06-11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