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병원다녀왔는데
2026-05-30 15:11
76
치핵인줄 알고 자연치유 하려했는데
치루 라네요 치루는 무조건 수술해야하는 ..ㅎㅎ 하..
어쩐지 넘 아프더라... 피도나고
여러분들은 몸 건강 하십쇼
30초인데 체력이 딸리는게 느껴지고 ㅜㅜ 건강이 최고~~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우울한주말+5
05-3060
맛저하세요+6
05-3065
저녁+4
05-3059
즐거운 불토 보내세요+5
05-3081
소액이지만 오후꺼+6
05-3076
모두 맛저하셨네요+5
05-3076
티원 가즈아+4
05-3064
대상혁+3
05-3060
아침에 당첨+8
05-3059
다들 좋은하루되세영 ㅠㅠ+4
05-3078
한신아+3
05-3062
크보 뭐가면 되나요?+7
05-3068
날씨 굿+5
05-3063
점심시간 맛점하세요+5
05-3067
치질 병원다녀왔는데+9
05-3077
맛점+6
05-3069
건승하세염+6
05-3079
믈브 존나 정배회차인데+6
05-3077
무지 덥네요...+6
05-3058
맛점하세요+6
05-30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