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병원다녀왔는데
2026-05-30 15:11
78
치핵인줄 알고 자연치유 하려했는데
치루 라네요 치루는 무조건 수술해야하는 ..ㅎㅎ 하..
어쩐지 넘 아프더라... 피도나고
여러분들은 몸 건강 하십쇼
30초인데 체력이 딸리는게 느껴지고 ㅜㅜ 건강이 최고~~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티원 가즈아+4
05-3065
대상혁+3
05-3062
아침에 당첨+8
05-3060
다들 좋은하루되세영 ㅠㅠ+4
05-3081
한신아+3
05-3063
크보 뭐가면 되나요?+7
05-3071
날씨 굿+5
05-3065
점심시간 맛점하세요+5
05-3069
치질 병원다녀왔는데+9
05-3078
맛점+6
05-3070
건승하세염+6
05-3080
믈브 존나 정배회차인데+6
05-3080
무지 덥네요...+6
05-3059
맛점하세요+6
05-3066
출첵 좋은 주말입니다.+6
05-3065
출첵+8
05-3066
다들 조은아침입니다요~+7
05-3082
주말 홧팅입니다 +8
05-3064
좋은주말입니다~+7
05-3066
좋은아침입니다 +9
05-30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