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병원다녀왔는데
2026-05-30 15:11
81
치핵인줄 알고 자연치유 하려했는데
치루 라네요 치루는 무조건 수술해야하는 ..ㅎㅎ 하..
어쩐지 넘 아프더라... 피도나고
여러분들은 몸 건강 하십쇼
30초인데 체력이 딸리는게 느껴지고 ㅜㅜ 건강이 최고~~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한신아+3
05-3064
크보 뭐가면 되나요?+7
05-3071
날씨 굿+5
05-3066
점심시간 맛점하세요+5
05-3069
치질 병원다녀왔는데+9
05-3081
맛점+6
05-3070
건승하세염+6
05-3082
믈브 존나 정배회차인데+6
05-3081
무지 덥네요...+6
05-3060
맛점하세요+6
05-3066
출첵 좋은 주말입니다.+6
05-3065
출첵+8
05-3067
다들 조은아침입니다요~+7
05-3084
주말 홧팅입니다 +8
05-3064
좋은주말입니다~+7
05-3068
좋은아침입니다 +9
05-3081
즐거운 주말 되세용+6
05-3071
좋은아침+7
05-3069
좋은주말아침입니다.+5
05-3073
좋은 아침 입니다+5
05-3073

